검색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이형석 후보,“새로운 광주, 새로운 북구의 미래를 위한 공식 선거 돌입”

- 작게+ 크게

김대혁
기사입력 2020-04-02

 

 

 

 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최고위원은 2일 4.19혁명기념관과 국립 5.18 민주묘지를 방문하며 4.15 총선 승리를 위한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형석 후보는 “이번 21대 총선은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인 하반기 국정운영을 뒷받침하여 2022년 정권 재창출과 지난 연말 통과된 공수처법, 선거법 등 개혁 입법을 수구 보수세력으로부터 지켜내야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다”며 2017년 대선과 2018년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해주신 광주 시민의 힘을 다시 한번 모아주시기를 간곡히 호소했다.

 

 또한 이 후보는 “4년 전 촛불혁명으로 심판을 받은 세력들이 또다시 미래통합당으로 간판을 바꾸어 문재인 정부의 발목을 붙잡는 반칙과 반개혁을 일삼고 있다”며 “반개혁 세력에 맞서겠다는 각오와 국민들께 신뢰받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이번 총선에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새로운 광주, 새로운 북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첨단 3지구 인공지능 집적화단지 조기 조성 ▲광주운전면허시험장 북구 유치 ▲호남고속도로 확장 및 용봉IC 진입로 조속 개설 ▲영산강 수변공원 스포츠 인프라 확충 ▲지방분권과 국가균형발전 도모 등 시민과의 5대 약속을 반드시 실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지만 과거에도 우리는 수많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왔다”며 “함께하면 코로나19도 총선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것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4.15 총선에 임해 반드시 승리로 보답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